키움자동매매 프로그램 Ver 2.2.6 업데이트 내역

반응형

안녕하세요. 팡규 입니다!

 

기존 사용되던 기능에 대한 부분은 생략하였습니다. 이전 게시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베스트 자동매매 프로그램(Ver 1.1.3)도 동일하니 참고해 주세요!!

[Ver 2.2.6] - 변경된 레이아웃

  

[메인화면]

보유 종목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서브메뉴가 노출됨




[일반조건]

 

  
 

 

1. 지정가 매수/매도 기능

종목정보 탭에서 설정하며 지정가 매수는 설정금액의 ± 0.5% 이내인 경우 매수 주문이 나가며 설정된 지정 수량 만큼 매수가 진행됩니다. 만약 지정 수량을 10주로 하였으나 초기 매수로 주문이 나가고 5주만 체결이 되었다면 체결 후 에도 설정금액의 ± 0.5% 이내인 경우 지정가 추가매수로 전환되어 주문이 나가게 됩니다. 체결된 만큼 설정 수량은 감산되며 0일 경우 주문이 멈추게 됩니다.


 지정가 매도는 설정금액 이상일 경우 매도 주문이 나가며 지정 수량 만큼 매도가 진행됩니다. 만약 보유수량이 10주이고 현재가가 설정 금액 이상일 경우 매도 주문이 나가고 체결된 만큼 설정 수량은 감산되며 0일 경우 주문이 멈추게 됩니다.(보유 종목이 설정 수량보다 작은 경우에도 전량 매도되는 경우 지정 수량은 0으로 초기화 됩니다.


※ 현재 시장가로만 주문됨.

 

 

2. ETF 종목 보유수량 조절 및 수수료 수정

ETF종목의 제세금을 삭제 하였으며 보유 종목에서 ETF로 따로 표기 하였습니다.



3. 버그 수정

- 주문


기존에는 종목이 매도가 진행되면 매수가 진행 되지 않고 매수가 진행되면 매도가 진행되지 않도록 인터록 되어 있었습니다.


추가매수 나가있는 도중에 수익율이 상승하여 매도가 진행되어야 하지만 인터록으로 인해 제한되는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매수와 매도가 동시에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API의 조건상 주문제한이 있으므로 약간의 딜레이는 있네요..)



- 날짜 정렬


날짜별로 정렬시 오름차순, 내림차순으로 안되고 뒤죽박죽 되던 문제가 수정 되었습니다.



- 종목 정보 업데이트


종목 정보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 버그 수정




테스트는 수동적으로 직접 하였으나 자동매매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모의투자에서 테스트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