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행해도 반응이 없거나 오류가 발생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팡규 입니다.

 

요번에 프로그램을 처음 배포하면서 발생하는 문제때문에 하나씩 연락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저같은 경우 개발환경에서 하다보니 여러 환경에서 실행테스트를 해보지 못해서 발생한 문제입니다.

 

오늘은 메뉴얼 대로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사용하려고 실행하였는데 무반응 이거나 오류가 발생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 부분에 대한 해결책입니다.

 

찾아보니 DB접속이 되지 않아 멍때리는 부분인데요. 이 부분에 대한 경고메시지는 다음업데이트때 진행하기로 하고 우선 실행하기 위해 아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여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32비트와 64비트용이 있으니 본인 컴퓨터 운영체제에 맞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Microsoft Access Database Engine 2010 재배포 가능 패키지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13255

 

 

 

그리고 저걸 설치해도 반응이 똑같다 하시는 분들은 아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셔서 설치 후 실행해 주시면 됩니다.

 

2007 Office system 드라이버: 데이터 연결 구성 요소 https://download.cnet.com/2007-Office-System-Driver-Data-Connectivity-Components/3001-10254_4-75452798.html


 

설치 하신 후 실행해주시면 '팡규의 키움자동매매' 프로그램이 실행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