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규의 키움자동매매를 사용하시려면 openapi를 최신버전으로 유지해 주세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팡규입니다.

눈이 참 자주 오네요.. 지겹게.. ㅎㅎ

 

오늘은 저도 많이 햇갈렸던 문제에 대해서 알려 드립니다.

자동매매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환경에 있어서 실매매를 하는 컴퓨터와 개발을 하는 노트북 이렇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실매매를 하는 컴퓨터는 제가 항상 확인하고 관리하기 때문에 API프로그램의 버전도 항상 최신버전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런게 개발용으로 사용하고 있는 노트북에서 프로그램 실행을 하면 한번은 정상적으로 되고.. 한번은 안되고.. 또 되다가.. 안되다가를 반복하다보니 반나절을 까먹었네요..

 

개발용으로 사용하던 OpenApi+의 버전은 3.1이고... 실매매에 사용하는 OpenApi+의 버전은 3.72였습니다..

 

혹시나 팡규의 키움자동매매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다가 이상하다 싶으시면 OpenApi+의 버전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