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다들 프로그램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팡규입니다..

 

곧 설이네요... 설이지만.. 저는 설에도 근무한다는... 프로그램을 좀더 편리하게 사용하고 좀더 속도가 빨라질수 있게 열심히 만지막 거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려워서 진도가 안나가네요;; ㅎㅎ

 

프로그램도 사용하시는 분이 계신지 안계신지도 모르겠네요..

 

블로그에 자주 글좀 올려야 하는데 프로그램 진도가 잘 나가질 않아서 중간에 작업 스샷이나 한번 올려봐요 ㅎㅎ

 

업데이트가 금방 진행되지는 않을듯 합니다. 프로그램 버그도 테스트 해봐야 되고.. 속도 그리고 메모리 점유율도 테스트 해봐야 되고.. 체크할게 많아요.. ㅠㅠ 그래도 V1.0.1이 저는 사용중에 딱히 문제는 발생되지 않네요.. 다른분들은 어떠실진 모르겠지만...

 

아무튼 요번 설 연휴 모두 조심히들 잘 다녀오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