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9일 이후 운영방안에 관해...

반응형

안녕하세요!! 팡규입니다.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해서 감기 조심하셔야 겠네요..

저는 주사맞고 낳으면 또걸리고 낳으면 또걸리고... 휴무날 제대로 놀지도 못하고 ㅎㅎ..

 

현재 키움과 이베스트 자동매매 프로그램이 6월 29일 까지로 제한되어 있습니다만.. 이후에도 다시 무료로 연장해서 배포될 겁니다.

 

다만 제가 프로그램 매매를 하면서 수익이 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시는 분들과 일반 사용자 분들 그리고 카페 활동을 열심히 해주시는 분들 이렇게 구분을 해서 기능적인 제한을 할 계획이구요.. 물론 지금 배포되는 기능에서의 제한은 없습니다.

 

예를 들어서 제가 수익이 날 수 있도록 도움을 많이 주시는 분들이나 카페를 열심히 활동해 주시는분들은 매매수량 제한이라든지(실제로는 400종목까지 테스트 했습니다.) 아니면 그외 요청사항이나 특정한 기능들을 반영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할 예정이구요.

 

일반 사용자 분들은 아무래도 그런 부분에서는 조금 차이가 있겠지요..

 

프로그램은 로그인이 포함된 기능으로 배포될 예정이고 카페에 가입이 되신분들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그냥 일반 다음이나 네이버 카페 같은겁니다.)

 

블로그가 질답하기도 어려울 뿐더러 언제 누가 질문하고 제가 뭘 답변했는지 한눈에 보기가 너무 어렵네요.. 카페로 만들어야 겠습니다...

 

아무튼 그때까지 즐투하세요^^

 

P.S 저번에 저에게 200종목이상 가능하냐고 물어보신분이 누구시죠..? 금방은 안된다고 말씀드렸는데... 말씀하셨던 몇몇기능은 테스트 완료했습니다... 근데 누구신지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반응형

댓글()